본문 바로가기
도움이 되는 자료/아무거나

[애드센스] 연결된 계정이 이미 있는 경우 (계정 해지하기)

by 우리42 2020. 6. 19.

블로그에 구글 애드센스를 달아보고자 가입을 했습니다만, 이게 무엇입니까?

이미 연결된 애드센스 계정이 있다니요! 언제 내가 연결해놨는지 생각도 안나요 ㅠㅠ

이런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 인터넷을 찾아보니, 계정을 해지하고 다시 만드는 방법이 젤 빠를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저와 같은 고민이 있으신 분, 저를 따라오세요!

 

 

Adsense 고객센터에 나온 계정 해지하는 방법입니다.

주소는

support.google.com/adsense/answer/9914?hl=ko

 

애드센스 계정을 해지하는 방법 - AdSense 고객센터

도움이 되었나요? 어떻게 하면 개선할 수 있을까요? 예아니요

support.google.com

 

 

계정 해지하는 방법은

우선, 애드센스 홈페이지로 갑니다. 상단에 로그인을 눌러서 로그인을 합니다.

www.google.com/intl/ko_kr/adsense/start/

 

Google 애드센스 - 웹사이트에서 수익 창출하기

Google 애드센스의 웹사이트 수익 창출 기능을 사용하여 수익을 올려보세요. Google 애드센스에서 광고 크기를 자동으로 최적화하여 광고의 노출 및 클릭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www.google.com

로그인을 한 후에,

아래 그림처럼 '계정' - '계정 정보' - '계정 해지' 클릭

 

그러면 계정 정보가 나오죠?  적어진 걸 보니, 아마 제가 예전에 유튜브 계정으로 광고를 붙여놔서 그런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제 계정 해지를 할 것이니, 해지를 누릅니다!

 

그러면 설명사항이 나옵니다.

현재 광고 수익이 10달러 이하이면 받지 못한다고 하네요. 저는 0.91달러여서 못 받을 조건이었습니다.

설명사항을 읽어보고, '해지사유'를 선택한 다음, 체크를 하고, 계속을 누릅니다.

 

 

그러면 이제 계정 메일로 메일을 보냈다는 안내 문구가 나옵니다.

이제 메일로 갑니다. 이렇게 메일이 와있네요,

 

24시간 이내에 링크를 클릭하여야 된다고 하네요. 저는 바로 누릅니다. 그러면 해지가 완료되었다는 문구가 나옵니다.

 

 

이렇게 계정 해지가 되었고, 애드센스를 달기 위해선 새롭게 가입이 필요합니다.

새롭게 가입하는 방법은 아래 링크를 따라하시면 됩니다!

 

https://goood-easycooking.tistory.com/40

 

[애드센스] 티스토리 광고 계정 만들기

티스토리 블로그에 달 광고 계정 만드는 방법입니다. 우선,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www.google.com/intl/ko_kr/adsense/start/ Google 애드센스 - 웹사이트에서 수익 창출하기 Google 애드센스의 웹사이트 수익

goood-easycooki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