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뜰하게 놀기

[후기]실제 2년 사용(KB국민 탄탄대로 Miz&Mr 티타늄 카드)

by 우리42 2020. 7. 5.

2018년 하반기 쯤에 미즈앤미스터 카드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신용카드를 평소에 만들 생각이 없었지만 영업 사원의 말에 넘어가버렸어요. 이 카드에 장점들이 꽤 많더라구요! 우선 저는 20대 후반이에요. 곧 서른이 됩니다. 20대 후반에서 30대가 쓰기 좋은 카드라고 생각해요. 왜냐면 카드 혜택들이 괜찮은 게 있거든요.

 

이 카드는 우선! 전월 실적이 필요해요!

전월 실적 40만원 이상 / 80만원 이상 에 따라서 혜택 금액이 달라집니다.

 

직장 생활하다보면 사실 40만원은 그냥 쓰잖아요. 그렇다보니 처음에 카드를 만들 때 부담스럽진 않았어요. 실적은 그냥 채울 수 있을 거라고 생각이 들어서요.

 

 

1) 생활(백화점, 편의점, 마트) 할인

백화점 : 신세계, 롯데, 현대에서 10% 청구할인

CU, GS25 편의점 : 10% 청구할인

이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 : 5% 청구할인

(온라인 쇼핑몰 및 상품권 구매 이용금액 서비스 제외)

 

백화점에서 옷이나 신발 등을 살 때 할인을 받을 수 있고, 마트나 편의점은 평소에 자주 가잖아요. 할인받을 수 있어서 좋아요. 아래 사진은 제가 캡쳐한건데요. 할인 얼마 받았는지 나와요. 장소랑 시간 등 정보는 지웠습니다. 편의점도 원래 10% 되는데 제가 많이 가서 덜 할인된 거 같아요. 한달에 받을 수 있는 할인 금액이 정해져있어요.

 

 

2) 음식 배달 할인

배달의민족, 더반찬, 마켓컬리에서 20% 청구할인

 

저는 음식 배달 자주 시켜먹어요. 그래서 할인이 되니 좋더라구요!

 

 

3)교통(지하철, 택시 등) 할인

대중교통(지하철,버스),택시 : 10% 청구할인

전국 SK, GS칼텍스(충전소 포함) : 주유 리터당 100원 청구할인

 

저는 뚜벅이라서 대중교통을 이용해요. 이번에는 어디를 돌아나질 않아서 대중교통 이용이 적었지만 평소에는 대중교통비만 10만원 이상 나오거든요. 그래서 유용합니다.

 

 

 

제가 제일 자주 사용하는 혜택 3가지만 이렇게 소개했는데요. 다른 혜택도 있어요. 궁금한 분들은 아래 링크 클릭해서 들어가서 보세용~ 이거 외에도 약국, 헬스장 등 할인이 되요. 생활에 밀접하게 할인이 되어서 저한테는 잘맞는 카드라고 생각해서 지금까지 잘 쓰고 있습니다.

 

card.search.naver.com/card.naver?where=service&query=KB%EA%B5%AD%EB%AF%BC+%ED%83%84%ED%83%84%EB%8C%80%EB%A1%9C+Miz%26Mr+%ED%8B%B0%ED%83%80%EB%8A%84%EC%B9%B4%EB%93%9C&anq=0&singleCardId=2329&is=1&benfDetail=1

 

신용카드 정보 :: 네이버

KB국민 탄탄대로 Miz&Mr 티타늄카드 모바일 다른 '티타늄카드' KB국민 골든라이프 티타늄카드(비 OTP) KB국민 탄탄대로 온리유 티타늄카드 KB국민 탄탄대로 올쇼핑 티타늄카드 요약 딱 한장만 고른다

card.search.naver.com

 

아, 그리고 이 카드는 연회비가 있어요. 30,000원입니다!

 

 

한달에 최대 7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고 하던데, 저는 한달에 약 2만원 정도 받았습니다.

모두 자신에게 알맞는 카드를 찾으시길 바랍니당!!ㅎㅎ 감사합니다!

 

 

*제 주관적인 "KB국민 탄탄대로 Miz&Mr(미즈앤미스터) 티타늄 카드" 리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