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뜰하게 놀기

[목포]재밌는 오락거리가 가득한 상동게임존

by 우리42 2020. 5. 11.

목포 터미널 근처에 있는 오락실입니다.

 

나무위키에 검색하면 오락실에 구비된 기계 목록이 나옵니다.

2017년 4월 6일 기준이긴하지만 참고용으로 봅니다.

 

출저 : 나무위키

큰 길가에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뒷쪽으로는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안으로 들어가보니, 코인 동전 노래방이 있습니다.

요새 '혼코노'라는 말도 있다고 하죠? '혼자서 코인 노래방'을 가다의 줄임말이라고 합니다.

 

또, 사진 찍는 곳도 있네요.

 

철권 게임이랑, 북치는 일본 게임기도 보이네요.

 

저는 펌프를 좋아합니다. 여기엔 펌프 기계가 2대있네요.

한 번 해봤습니다. 발판도 잘 눌러지고 괜찮네요.

 

2대가 같이 붙어 있어 동시에 펌프를 하면, 음악이 섞여서 시끄럽긴 합니다.

그래도 펌프는 재밌으니까 참고 할 수 있습니다!

 

낚시게임. 신기했습니다.

 

농구 게임도 역시 재밌습니다. 빠지지 않고 하는 게임입니다.

 

 

오늘은 상동에 있는 오락실, 상동게임존에 가보았습니다.

친구들이랑 간다면 그냥 맘 놓고 재밌게 놀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만약 데이트를 하러 간다면, 낚시게임이나 농구게임을 같이 할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게임을 좋아하는 커플이 가면 좋을 듯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