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2~2020 행복주택살이

매일 여기로 쇼핑갑니다! 광주남구로컬푸드직매장

by 우리42 2020. 5. 23.

오늘은 제가 자주 가는 곳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광주남구로컬푸드직매장입니다. 진월동에 있어요. 테니스장 옆에요! 제가 살고 있는 진월행복주택에서는 걸어서 15분쯤 걸려요. 채소랑 과일들이 싱싱하고 저렴해서 가기 좋아요.

 

운영시간은

365일 연중무휴(설, 추석 제외)

9:00부터 20:00 까지 이네요.

 

제가 여기를 좋아하는 이유는 농산물이 신선하고 저렴합니다.

반찬거리와 식재료는 항상 여기서 사요.

제철 과일도 항상 준비되어 있고, 매대 앞에는 꽃도 팔아요.

 

정육, 베이커리, 전남 특산물 등 등 여러가지들이 있습니다.

(수산물은 없어요!)

 

그리고 여기 빵집도 정말 맛있어요!

항상 갈 때마다 들러서 빵을 사는데요. 팥빵이랑 식빵을 좋아해서 주로 삽니다.

쌀빵, 우리밀빵, 쿠키 등이 있어요!

 

요새 쌀빵 파는 곳을 찾기가 어렵죠?

광주에는 화정동에 하나 있는 걸로 알고 있는데, 여기도 있어요!

 

오늘 장봐서 온 거입니다.

계란, 양파, 버섯 등 다양하게 사왔어요. 며칠간은 든든하게 먹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