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2~2020 행복주택살이

[후기]광주진월행복주택 실제 1년 넘게 살고 있는 사람 후기

by 우리42 2020. 7. 25.

 

 

제 집을 소개합니다! 제가 살고 있는 곳은 광주진월행복주택(노대실로 9)이에요. 완공된 후, 바로 입주했어요. 2018년 12월부터 살았어요. 제가 살고 있는 곳을 궁금해하는 분들이 꽤 있어서 어떻게 살고 있는지 공유하려고 해요.

 

아래 사진은 처음 입주할 당시(2018년 12월쯤?) 찍었던 사진이에요. 가구랑 아무것도 없는 사진입니다.

 16형이고, 5평 아파트입니다.

 

 

베란다가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ㅠㅠㅠ 빨래도 잘 말릴 수 있고, 쾨쾨하지 않아서 좋아요~

 

 

 

불이 났거나 등 비상시에 저 벽을 뚫고 옆방으로 넘어갈 수 있어요. 그래서 물건을 두지 말라는 안내문구가 적어져있습니다.

 

 

 

그 반대편에는 이렇게 도시가스가 설치되어 있어요.

 

 

 

책상과 책장이 설치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화장실 모습입니다. 깔끔해요.

그러고 보니 부엌 사진을 안 찍었네요 ㅠㅠ 이런 깜빡쟁이 ㅠㅠ

 

 

 

혹 다른 사람에게 도움이 될까해서 실제 살고 있는 모습 방 모습을 공유합니다. 진짜 그냥 사는 현실적인 방입니다.

 

 

 

 

*좋아요와 댓글은 블로그를 운영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로그인 없이도 가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