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이 되는 자료/아무거나

[어플]음식이 만화 속 한 장면처럼, 푸디 만화 필터 ! 신기해요ㅎㅎ

by 우리42 2020. 5. 6.

 

사진을 찍어볼까 하고 들어간 Foodie(푸디) !

 

 

 

잉? 그런데 저기 "만화 필터"라고 적혀진 게 뭐지?

호기심에 눌러봤다.

 

 

만화 스타일 사진을 만들어준다고?

오호. 재밌겠는데? 시작해볼까?

시작하기를 클릭!

 

 

 

음식 사진 / 밝은 사진 / 선명한 사진 / 가로 사진 을 추천한다고 적어져있네요.

처음에는 저것도 안 보고, 내 사진을 넣어봤더니 영 안되겠드라구요. 역시 그렇게 적어진 이유가 있었어요^^

 

그래서 저 조건을 만족하는 사진을 넣을거예요!

'사진 선택' 클릭!

 

 

 

 

촬영을 할 건지, 앨범에서 선택할 지 나오네요!

저는 앨범에서 선택해서 사진을 넣었습니다!

 

 

오늘 만든 떡볶이예요! 맛있어 보이죠?

사진을 넣고 나서 '다음 단계'를 누릅니다!

 

그럼 만화 필터로 이렇게 바뀌어요!

아래 숫자(01,02,03...)를 누르면 다른 필터로 바뀌네요!ㅎㅎ

만화처럼 음식을 표현하니 재밌네요

 

 

 

저는 5번이 마음에 들어서 이걸 선택했어요!

반짝반짝 초롱초롱한 눈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나서 '저장 및 공유'를 눌러주면 됩니다.

 

 

 

아래 처럼 재밌는 만화 사진이 만들어졌네요!

요새 어플이 좋아져서 사진 찍을 맛이 나요ㅎㅎ 일상의 소소한 재미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