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뜰하게 먹기

[통조림]번데기가 먹고 싶어서 통조림을 사봤다

by 우리42 2020. 5. 10.

가끔씩 번데기가 생각날 때가 있습니다.

축제나 행사장 가면 번데기 특유의 짭조름한 냄새가 사람을 이끌죠.

아시죠? 종이컵에 한 가득 담아주잖아요!

어렸을 때, 추억이 떠오르기도 하는 번데기.

 

먹고 싶은데 어디서 먹을 수 있을지 찾다가

우연하게 발견하게 발견한 번데기 통조림!

 

 

통조림 한 편에는 맛있게 만드는 방법이라고 적어져있네요.

양파, 마늘, 청양고추를 넣으면 더 맛있다고 하네요!

 

 

통조림 캔을 열어봅니다. 이렇게 번데기가 들어있네요.

이제 냄비에 끓일거예요.

 

양파, 마늘, 청양고추를 넣어서 끓이면 좋다고 하지만,

저는 귀찮아서 청양고추만 가위로 잘라서 넣었습니다.

 

보글보글 끓이면,

간단하게 맛있는 번데기를 먹을 수 있어요!

제가 생각한 맛 똑같이 나요. 가끔 생각날 때,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제 주관적인 리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