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뜰하게 먹기

[GS25]죠스 떡볶이, 세상에서 제일 맛있어!!!

by 우리42 2020. 5. 6.

편의점 떡볶이 중에 가장 최고봉은 GS25 죠스 떡볶이, 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이것저것 다 먹어봤는데 그냥 이게 제일 맛있어요. 

 

 

가격은 2900원입니다.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이제 이걸 적어진대로 순서대로 넣을거예요.

 

 

순서가 엉켜있네요ㅋㅋ 그런데 순서가 뭐 중요하겠어요? 맛있게만 먹을 수 있다면! ㅎㅎㅎ

그래도 레시피 적혀져 있는대로 하는 게 가장 맛있는 방법이니, 이렇게 따라해보았습니다.

사진만 엉켜있는 거예요. (진짜!)

 

그리고 전자레인지에 돌립니다!

저는 여기에 집에 있는 어묵도 잘라서 넣었어요! 도 뿌렸습니다.

 

완성된 떡볶이를 접시에 예쁘게 담아봤습니다!

 

 

정말 맛있었습니다.

달고 짜고 맵고 .. 아주 훌륭합니다!

 

 

이 맛을 한 번 표현해본다면 아래 사진처럼 될 것 같아요.

 

 

맛에 눈이 번쩍! 반짝반짝! 맛있어요! 모두 먹어보세요!

추천 추천 추천 왕추천합니다!

 

 

+) 음식 만화 필터 만들기

https://goood-easycooking.tistory.com/4

 

[어플]음식이 만화 속 한 장면처럼, 푸디 만화 필터 ! 신기해요ㅎㅎ

사진을 찍어볼까 하고 들어간 Foodie(푸디) ! 잉? 그런데 저기 "만화 필터"라고 적혀진 게 뭐지? 호기심에 눌러봤다. 만화 스타일 사진을 만들어준다고? 오호. 재밌겠는데? 시작해볼까? 시작하기를 �

goood-easycooking.tistory.com

 

 

*제 주관적인 리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