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뜰하게 먹기

[간편요리] 백설 오꼬노미야끼 키트

by 우리42 2020. 5. 12.

요새는 집에서 요리를 많이 해먹어요. 코로나 때문에 외출을 자제하는 것도 있고,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져서 심심하거든요. 오꼬노미야끼 키트는 종종 집에서 만들어 먹었어요. 이번에 또 생각이 나서 구매해왔습니다.

 

대형마트에서 구매했습니다.

키트양배추, 베이컨이 있으면 오꼬노미야끼를 만들 수 있어요!

 

 

베이컨과 양배추도 준비했어요.

 

사실 저기에 적어진 정량으로 만드는 게 가장 맛있는 방법인데요. 그런데 집에 계량기도 없고 그러니 대충 눈대중으로 만듭니다. 계량기와 계량컵이 있으신다면 정확하게 한 번 해보세요!

 

오꼬노미야끼 키티를 열어보니

파우더, 소스, 가쓰오부시가 들어있었습니다!

 

만드는 방법입니다.

반죽을 만들고, 굽고, 토핑하면 됩니다! 굉장히 간단합니다.

 

우선 양배추와 베이컨을 썰고, 반죽을 섞습니다.

 

 

반죽 완성!

이제 구워볼까요~~?

 

앞뒤로 노릇하게 굽고,

소스를 붓고, 가쓰오부시를 올려주면 오꼬노미야끼 완성!

 

첫번째로 만든 오꼬노미야끼입니다. 그리고 하나 더 만들었어요~

 

 

오꼬노미야끼 맛있어요!

그런데 아쉬운 점은 가쓰오부시 양이었어요. 가쓰오부시가 왕창 들어가야 맛있는데 아쉽네요 ㅠㅠ

다음에는 가쓰오부시를 더 사서 여기에 넣어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