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뜰하게 먹기

[간편요리]롯데마트 스팸in울트라 부대찌개

by 우리42 2020. 6. 7.

마트에 가면 요새 이런 부대찌개 재료를 모아두는 걸 파는 걸 자주 봤어요!

궁금해서 언젠가 한 번은 사먹어 보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오늘 부대찌개 밀키트(meal kit)를 사봤습니다.

 

 

햄 종류 2가지, 김치, 야채(양파,파), 육수, 양념, 콩 //이렇게 들어있네요!

 

조리법 대로 그대로 해보겠습니다.

3번 : 그 외 야채와 라면을 넣고 5분간 더 끓여 먹는다

1번 : 육수와 양념을 잘 풀어준 후 재료(야채와 라면을 제외)를 넣고 끓인다

저는 용기에 하지 않고, 집에 있는 냄비를 이용했습니다. 아무래도 냄비가 그래도 튼튼하잖아요!

 

2번 : 물이 끓으면 불을 중불로 줄여 10분간 더 끓인다.
3번 : 그 외 야채와 라면을 넣고 5분간 더 끓여 먹는다

저는 좀 짜서 중간에 물 3컵 정도 더 넣었습니다. 그리고 다진마늘을 추가했어요.

 

 

그렇게 완성한 부대찌개입니다!

가게에서 파는 맛은 나진 않지만 나름 먹을만 했어요! 예전에 부대찌개 양념만 사서 했을 때보다 훨씬 편하고, 좀 더 맛있게 됐네요. 하지만 제가 똥손인가요?ㅠㅠ 엄청 맛있게 만들어지진 않았어요. 그래서 다음에 사서 먹을 의사는 없습니다ㅠㅠ 그 가게에서 파는 걸쭉한 맛있잖아요! 그 맛을 느껴보고 싶었는데, 저한테는 무리였을 수도 있네요. 아쉽습니다ㅠㅠㅠㅠ 하지만 앞으로 도전은 계속 된다! 쭈우우우우욱! 다음엔 더 맛있는 음식을 만들 것을 기대하며 ~~ 안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