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뜰하게 먹기

스타벅스에서 커피 원두 갈기 (원두 분쇄 서비스) / 목포북항 스타벅스

by 우리42 2020. 8. 3.


엄마께서 선물받은 커피 원두가 있었어요. 집에 그라인더가 없어서 어찌해야할지 고민하면서 방치하고 있었어요.
그러다가 검색 중에 스타벅스에서 원두를 갈아준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저도 가보았습니당!


제가 간 곳은 목포북항 스타벅스였습니다!


1. 유통기한이 지나지 않고,
2. 개봉하지 않았고!
3. 향이 나지 않는 커피 원두라면 갈아줍니당!!


온 김에 커피도 시켜서 함께 가지고 갑니당~~
오래 기다리지 않았어요. 원두 갈아서 금방 나왔어요! 커피 나오는 시간이랑 비슷하게 나왔네용 ㅎㅎ

저는 핸드드립용으로 부탁했습니당!


앞으로 커피를 부지런히 내려보겠습니당 ㅎㅎㅎㅎ

댓글